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두자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두자

현재 본인의 자동차 중에서 기아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은 서비스나 점검을 받을 때 카센터로 갈 때도 있겠지만,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가 지역마다 여러군데 존재하고 있지를 않기 때문에 방문할 곳을 미리 검색하여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왠만한 지역 곳곳마다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을 없을 것입니다. 차량점검 및 엔진오일 교체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및 위치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KIA AUTO Q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찾아보기 위해서 포탈사이트를 검색해봐도 되겠지만, 좀 더 자세한 상세정보들도 함께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기아 오토큐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게 되는데 상단에 보이는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검색, 예약, 설명서 및 부수적인 추가정보들에 관련된 항목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첫번째 AUTO Q 검색/예약 항목을 선택합니다.

검색조건

검색을 하는 방법으로 지도를 이동해가며 검색을 할 수도 있고, 지역명 또는 지역주소를 직접 선택하여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직영점 상세정보

검색을 마치면, 하단에 선택한 지역안에 위치하고 있는 오토큐 직영점 목록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업체정보의 상세보기를 선택하여 좀 더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직영서비스센터

본인이 방문하고자하는 직영점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전화, 팩스, 주소, 영업시간 및 특이사항들도 함께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