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포인트 적립 사용처 알아두자

신세계포인트 적립 사용처 알아두자

생활에 필요한 먹거리와 생필품들을 구입하기 위해서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마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대형마트인 이마트는 신세계백화점과 같은 계열로서 포인트나 상품권 등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구입하여 쌓여진 신세계포인트 적립 사용처 내용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쇼핑처

기본적으로 사용을 자주 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을 들 수 있습니다. 쇼핑 중에서는 먹거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이용을 할 것입니다. 그 밖에도 비슷한 제휴처와 전문 가전제품들을 구입 할 수 있는 곳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식문화

일반적으로 여러 카드, 상품권, 포인트 등은 외식 분야에서 가장 많고 다양한 브랜드를 지원해주는 곳이 많은 것으로 알지만, 신세계포인트의 경우 그리 많지 않다는 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본인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곳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람니다.

제휴카드에 따른 포인트 적립

같은 장소에서 일정한 금액을 결제하더라도 모든 카드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는 카드사에서 정한 혜택이기 때문에 본인이 포인트 적립에 조금 더 신경을 쓰면서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을 찾아 해당 제휴카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적립 혜택

현재 보이는 것과 같이 적립되는 포인트는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실적에 따라서 적용되는 사용처의 적립 혜택이 달라지고, 미처 받지 못했던 포인트는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30일 이내에 추후 적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세계 계열 사용처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