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두자

3dp chip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두자

지금은 4차산업 시대이니만큼 컴퓨터와 관련된 정보와 지식들은 어느정도 필수적으로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컴퓨터는 조작과 운영을 얼마나 잘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프트웨어들을 쉽게 다룰줄 알고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컴퓨터를 세팅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컴퓨터 사양을 알고, 드라이버 설치는 할 줄 아는 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기가 쉽습니다. 하드웨어 장치기기들을 하나하나 배우기에는 약간의 시간 투자를 해야하겠지만, 장치의 해당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가 않습니다. 이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3dp chip 다운로드 사용법 내용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3DP Chip Net

컴퓨터 본체에 연결되는 각 장치기기들에는 설치 드라이버 CD가 있습니다. 일일히 CD를 교체하며 설치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번거로울 수 있기 때문에 드라이버 설치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연결해주는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보시고 있는 프로그램도 같은 종류 중의 하나입니다. 해당 자료는 포탈사이트 검색을 이용하여 접속하여도 되며, 3dp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3dp chip 다운로드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메인페이지에 보이는 3dp chip 항목으로 이동을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들도 각각의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추후에 따로 해보셔도 됩니다. 페이지 이동 후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으라는 항목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러나 아래에 보이는 것과 같이 다양한 언어선택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는 해당 프로그램의 언어패치와는 전혀 연관성이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행 및 PC정보

실행을 하면 컴퓨터의 가장 핵심적인 장치들의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으며, 해당 장치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거나 최신버전이 아닐 경우에 표시되는 노란색 느낌표 원형을 선택 후 해당 장치의 드라이버 페이지로 이동하여 설치하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장치

기본 주요 장치들 외에도 보조 장치들에 대한 기본 정보들도 함께 알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의 사양을 쉽게 알 수 있고,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