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예약 예매 방법 알아두자

srt 예약 예매 방법 알아두자

우리나라에서 지역간 이동을 하는 수단으로 차량을 이용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특별히 준비해야될 소지품이 없다거나, 물건들 없이 몸만 이동할 때는 저렴하고 편안하게 KTX 또는 SRT 열차를 이용할 것입니다. KTX는 정차역들이 서울, 경기지역부터 다양하게 존재하여 이곳저곳으로 목적지를 정하기 쉽지만, SRT는 수서부터 시작하여 특정 주요도시들만 정차한다는 점 참고하시어 srt 예약 예매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SRT노선도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출발은 수서부터 시작되어 최종 목적지가 목포와 부산으로 나뉘어져 정차역들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참고하시어 예매를 하면면 되겠습니다.

예약하기

가고자 하는 도착지를 선택하여 원하는 시간대를 미리 예약 예매 및 좌석선택을하시면 됩니다. 지금 당장 이용하실 분들은 SRT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요금정보

날짜나 시간, 특별한 기간에 이루어지는 이벤트성 등으로 할인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정해져있는 나이별 요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하기

SRT 승차권예약 방법으로는 홈페이지를 가입하여 회원으로 예매하는 방법과 비회원으로도 예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예매를 할 경우에는 본인의 기본정보들을 입력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KTX를 이용하겠지만, 혹여 SRT를 이용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