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0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두자

2017년10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두자






☞ 우리가 하루하루 살아가는데 필요한 생필품 및 먹거리가 되는 식품 종류들을 구입하고, 우리가 살고있는 지역 주변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곳인 홈플러스입니다. 이달에는 추석연휴가 포함되어 있어서 연휴주간의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정보는 각 지역 매장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막상 연휴에 찾아갔을 때 헛걸음을 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2017년10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휴무점포 안내


☞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각 지역의 소규모 슈퍼, 마트들이 대형마트들에 의하여 장사의 길에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매월 2회의 휴무일이 실천되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2회라는 날짜가 전국적으로 모두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휴무일은 언제인지 미리 알아두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요일 휴무점


☞ 10월달의 일요일에 쉬는날로 정해진 날짜와 지역들입니다. 8일과 22일에 휴무점포가 되는 지역들입니다. 방문에 차질이 없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요일 및 기타요일 휴무점


☞ 분명 요일별로 분류가 될줄 알았지만, 수요일만을 따로 뽑아내어 휴무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홈플러스의 휴무일 지정 방식이 있겠지만,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수요일이 가정의 날이라하여 일찍 퇴근을 하도록 장려하고 있는 기업들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라는 의미에서 알여주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는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 밖에도 월요일, 금요일 등 지역 및 매장의 특성에 따라 날짜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주거지역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찾기


☞ 위에서는 기본적으로 정해진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지역 점포들을 나열하였습니다. 만약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들도 보고, 매장의 정보도 알아보실 분들은 홈플러스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하여 메인페이지의 최하단 우측의 매장찾기 항목을 선택하여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여 매장명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휴무일 및 매장의 상세정보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홈플러스를 방문하는데 헛걸음 하지 않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