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0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두기

2017년10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두기






☞ 이번달은 장장 10일이나 되는 추석연휴가 있기 때문에 여러 마트들의 휴점을 잘 체크해봐야할 것입니다. 그 중에 우리들이 흔히 방문하는 곳인 10월 이마트 휴무일 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상가나 마트들은 추석 당일이나 전후 1일을 토대로 쉬는 곳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 곳들은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추석 당일이야 쉬겠지만, 이마트와 같이 대형마트들은 매달 휴무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0월 휴점일


☞ 안타깝게도 미리 알아봤어야 하였는데, 이미 추석이었던 어제 4일에는 휴점인 매장들이 어느정도 많았었습니다. 평소 휴점점포에 비하여 많아보이지 않았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제 추석연휴가 끝이나고, 방문할 때 유의해야할 날짜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연휴 마지막 주말


☞ 9일까지가 추석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그 전 날인 8일에 많은 지역의 이마트매장들이 휴점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은 마지막 전날 복귀를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8일은 휴식을 취하는 날이라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연휴 후 시작 주


☞ 이마트는 대부분 주말에 쉬는 곳들도 많지만, 월요일과 수요일도 포함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하는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마지막 휴점일


☞ 22일에는 전국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들이 휴점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25일과 28일에도 약간의 지역들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대부분 결정되어 있는 날짜들이기는 하지만, 각 지역의 매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바랍니다.






☞ 대형마트인 이마트를 이달 10월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