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10월 알아두자

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10월 알아두자






☞ 이달 10월 초에는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을 나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무려 약 190만명 이상이나 된다고 집계되어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없던 이례적인 날로 추석연휴가 최장 10일이나 되기 때문에 여행 또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진 것입니다. 기본적인 문화생활은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많은 장소들에서는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는 곳들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큰 규모로 이루어지는 전시장은 일정이 길게 잡히기 때문에 추석연휴가 끝난 다음에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전시 관람을 좋아하시거나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10월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연휴 끝 일상생활의 시작


☞ 기나긴 황금추석연휴가 끝이 나고 11일부터 시작되는 서울국제문구 학용 사무용품종합전시회, 국제세라믹 신소재전, 액티브 시니어 페어,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일부터 시작되는 것은 아마도 연휴가 끝나고 준비하는 기간으로 10일로 잡혀있어서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박람회


☞ 11일 다음날인 12일에는 코스닥 코넥스 상장기업 취업박람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등이 있으니 취준생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달의 마지막 일정


☞ 연휴 주간이 끝난 다음주인 17일에는 IMID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한국전자산업대전, 25일에는 마지막으로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 서울디저트쇼 & SIBA 등의 행사가 있습니다.





전시회 일정


☞ 이달의 전시회 일정을 한번에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한 목록입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분은 코엑스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 코엑스 전시 및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