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쉽 혜택 사용처 알아보자

t멤버쉽 혜택 사용처 알아보자

현재 사용중인 본인의 스마트폰 통신사가 SK일 경우에 등급에 따라서 t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은 SKT에 가입기간과 납부금액에 따라 결정되어지며, 일상생활에서 5%, 10%, 몇 회 무료 등의 혜택을 등급별로 차등 적용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급의 종류에는 일반, 실버, 골드, VIP 등 4가지로 분류되어지고 있습니다.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간추려서 보겠습니다.

식품 및 영화

일단 제휴사의 총 개수는 124개가 있습니다. 너무도 다양한 곳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길거리 주변 왠만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베이커리 7개, 편의점 3개, 영화관 3개, 피자 4개, 커피 4개의 제휴사가 있습니다.

외식 및 놀이와 쇼핑

또 다른 제휴사로 패밀리 레스토랑 7개, F&B 7개, 테마파크 10개, 모바일&미디어 9개, 쇼핑 12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및 공연

교통 4개, 공연 2개, 여행 8개, 교육 4개, 금융 8개가 있습니다. 약간은 좀 아쉬운 멤버쉽의 혜택들의 목록입니다.

뷰티 및 스포츠

뷰티&패션 10개, 스포츠 3개, 제주도 17개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t멤버쉽 혜택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등급별 상세 이용정보를 알아보실 분은 t멤버쉽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는 카드로 사용하여도 되며, 스마트폰의 t멤버쉽 앱을 설치하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통신사를 사용중이신 분들에게 혜택 정보가 도움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