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가족들중에 청소년 학생이나 자녀들의 나이가 20대가 넘지 않았을 때 선물용으로 주면 좋아할 수 있는 것 중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종류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성인들은 주로 브랜드가 있다거나 백화점, 마트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줄 수 있는 상품권의 종류가 다릅니다. 그래서 문화상품권이 온라인, 오프라인 등에서 사용하기에 청소년들이 적합하다고 여겨져 돈보다는 많이 받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예전보다 더 많아진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오프라인

청소년들은 주로 PC방에서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하지만, PC방 보다는 쇼핑이나 문화생활과 외식업에서 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다행하게도 PC방 사용은 안되어도, PC방에서 사용하는 온라인 게임종류에서 충전하여 사용가능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보탬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

문화상품권들은 보통 종이로 된 지류상품권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되는데, 만약 선물로 받은 것이 모바일 쿠폰이나 코드로 받았을 때 아래 온라인 브랜드들에서 사용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처 조회

만일, 현재 보고 있는 내용들에서 원하는 사용처가 없다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직접 지역이나 상호명을 입력하여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을 받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