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알아두기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알아두기

차량 운행하는 사람들은 자동차에 대한 걱정을 조금씩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기름값이 오르고 내림에 대한 것과 엔진오일 교체, 필터 교체 등의 점검, 정비들에 대하여 신경을 써줘야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혜택들을 조금 더 쉽고 저렴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휴대폰 통신사를 SKT로 사용중인 사람들에게 T멤버쉽 혜택을 주는 곳인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피오토멤버스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는 해피오토멤버스 홈페이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을 찾기 위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여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하여도 되며, 아래와 같이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나오는 서브메뉴의 매장검색을 선택하여도 됩니다.

매장검색

매장찾기 페이지로 이동 후, 지역을 선택하고, 매장구분 항목에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선택하여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

상세지역으로 검색하였을 때 주변 매장이 적게 나올 수 있으니 범위를 넓게 찾아보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단, 본인의 위치보다 먼 곳에 있다면, 구지 그렇게 해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T맴 이용하기

요즘에는 네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어서 찾기가 매우 쉬워졌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앱의 T맵을 사용하면 더 쉽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SKT를 사용중인 운전자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