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추첨시간 알아두자

연금복권 추첨시간 알아두자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공짜를 좋아할 것입니다. 물론 저도 좋아하기 때문에 일확천금의 꿈을 꾸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일확천금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 그리 많은 것도 아닙니다. 그저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들에 충실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보람된 자신의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여, 꿈이 좋아서,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아서 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권을 구입하게 되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주 1회씩 추첨을 하고, 1등부터 7등까지의 당락이 결정되는 연금복권 추첨시간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연금복권520

국민연금은 들어보았어도 연금복권은 자주 들어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연금복권520의 500은 500만원을 뜻하며, 20은 20년 동안이라는 기간을 말합니다. 그렇게 합쳐서 520이라 하며, 20년 동안을 매달 지급하기 때문에 연금이라는 말도 함께 붙여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연금복권520이라 합니다. 아래는 간단한 특징들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추첨시간

연금복권 추첨시간은 로또와 같이 해당 시간에 TV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채널은 SBS Plus이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40분에 방영이 되니 그 때 시청하시면 됩니다.

복권통합포털

만약, TV시청을 하지 못하였다면,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회차에 대한 당첨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당첨금 구조

연금복권은 총 1등부터 7등까지의 당첨조건에 따라 당첨금액이 달라집니다. 그저 1주일간 추첨일을 기다리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의 기다림으로 행복이라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복권은 재미로 하는 것이지 중독이 되지 않도록 절제를 잘 해가며 하시기 바랍니다.

정신건강에 이로울 수도, 해로울 수도 있는 연금복권 정보를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