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청소년등록 쉽게하자

티머니 청소년등록 쉽게하자

회사로 출퇴근이나 학교로 등하교를 하고, 친구, 동료, 지인들과의 만남을 가질 때는 어딘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이 때 주로 이용하는 것이 대중교통입니다. 대중교통 결제방식은 현금, 카드 사용으로 가능한데, 성인들은 주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청소년들은 현금으로 낼 때도 있겠지만,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때 카드는 청소년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티머니가 좋습니다. 충전식이나 후불제로 사용이 가능하며 교통카드 기능을 이용할 때는 반드시 티머니 청소년등록 절차를 거쳐야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등록을 하지 않는다면, 성인요금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티머니

티머니는 남녀노소 누구나 교통카드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일단 청소년등록을 하기 위해 티머니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접속한 메인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어린이/청소년카드 항목을 선택합니다.

할인 등록

현재 티머니로 교통카드를 사용중이라면,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하여 몇 가지 서비스들을 추가로 더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입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청소년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등록

청소년등록에는 카드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곳에 입력되는 개인정보는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혹여 티머니 청소년카드를 습득하여, 부정으로 입력 및 사용을 할 경우에 발생되는 책임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를 사용하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