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전시회 일정 2017년9월 알아보자

킨텍스 전시회 일정 2017년9월 알아보자






☞ 이제 날씨도 점점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어딘가로 구경하러 다니기에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정보들과 문화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들을 접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전시장입니다. 전국에 주요 전시장이 몇 군데 있지만, 일산에 위치하고 있는 킨텍스 전시회 일정 2017년9월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장기간


☞ 8월말에 시작된 5개 행사들은 9월 1일까지 또는 3일까지 진행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1일은 내일까지라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일찍부터 움직이셔야 다양하게 관람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9월 초


☞ 1일부터 한국관상어산업박람회를 시작으로 4일 월드 스마트시티, 6일 스마트시티 이노베이션, 6일 세계태양에너지 엑스포, 국제자원순환산업전, 한국중장비전시회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월 초중순


☞ 8일 오토모티브, 친환경 탈것, 13일 글로벌소재부품, 글로벌모바일비전, 로보월드 등 9월 초반에는 4차산업과 관련되면서, 스마트한 산업전시회들의 행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9월 중후반


☞ 14일에는 케이샵, 엘엠에프 코리아, 프렌차이즈산업, 19일 에너지대전, 한국포장전, 21일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를 마지막으로 9월 행사는 종료될 것입니다.






☞ 8월달과는 달리 9월에는 많은 전시 행사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관심있는 분야에 참고하시고, 일정 정보가 사전예약을 하는데 도움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