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선물 중에서 가장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줄 수 있는 것이 상품권입니다. 하지만, 상품권의 종류는 너무도 다양하기 때문에 잘 골라서 줘야할 것입니다. 그 중에서 나이가 어린 청소년들이나 20대 성인들에게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해피머니 상품권입니다. 백화점상품권이나 구두상품권들은 나이에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을 선택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종류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은 정말 많았습니다. 대략 1000여곳이 넘는 곳들에서 사용이 가능하였으며, 주로 온라인게임 등에서 충전이 가능하도록 사용할 수가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청소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 다양한 종류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해피머니상품권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검색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사용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도 다양하게 있지만, 그 중에 가장 자주 찾을만한 곳이 외식업 분야라 생각됩니다. 왠만한 이름있는 브랜드매장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모바일

보시다시피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곳들은 그리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주로 문화생활 분야가 많기 때문에 적립, 충전에 사용하시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도록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상품권

종이로 된 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코드사용이나 오프라인에서 건네주며 사용이 가능하지만, 종이가 아닌 모바일로 받은 바코드쿠폰 형식의 상품권들은 직접 보여주어 바코드를 찍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는 곳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미리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