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알아보자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알아보자

온라인게임이나 스마트폰용 게임중에서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를 아실 것입니다. 물론 지금 소개하려는 것이 그것은 아니지만, 그와 비슷한 종류로 심시티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블록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지형과 마을들을 제작하는 것이라 보면 되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이름은 로블록스로이며,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방법을 알아보고, 가입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ROBLOX

우선 로블록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다른 게임들과 마찮가지로 실행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를 입력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가입방법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페이지에 즉시 가입을 할 수 있도록 창이 보여집니다. 사용하려는 계정의 ID와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확인, 생년월일, 성별 등과 가입 동의에 체크를 해주시면 가입이 완료되며, 바로 게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앱 실행

로블록스는 스마트폰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줄 알았지만, 안타깝게도 정식적으로 직접 실행을 할 수 있지는 않고, 베타버전식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고 보셔도 될 것입니다. 그래도 제대로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PC버전으로 등록하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앱 버전은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롤플레잉 어드벤처

마인크래프트와 로블록스와 비슷한 앱의 종류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으로는 조작이 까다로운 점들이 있기 때문에 불편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롤플레잉 어드벤처 등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