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알아두자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알아두자

학교를 다니던 청소년 때나, 대학생 때에는 숙제, 자료제출, 프린트물, 레포트 등을 출력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집에는 컴퓨터와 프린터가 항상 있어야 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막상 성인이 되고나서는 집에서 프린터로 출력을 해야되는 일이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는 주로 사회생활을 하며,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왠만한 출력물들은 회사에서 출력을 하면 되기 때문에 집에 구지 프린터가 있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저도 프린터를 오랫동안 사용을 해왔지만, 성인이 되고나서는 사용빈도가 매우 적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출력, 스캔, 복사가 되는 복합기인데도 불구하고 적답니다. 그래도 꼭! 필요하여 사용하게 될 때를 위해서 제가 사용중인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이 포탈사이트에서 그대로 검색을 해주는 방법입니다.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HP 프린터 드라이버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겠습니다.

제품검색

일반 잉크젯, 레이저젯, 복합기 등으로 나뉘어지겠지만, 모델명만 알고 있으면, 바로 검색을 할 수 있으니, 아래의 우측 검색란에 모델명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통합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검색되면 해당 프린터에 대한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항목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통합 드라이버에 대한 정보들을 알아보며, 우측의 다운로드 버튼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설치를 진행하면, 저 같은 경우 복합기에 속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프로그램들도 함께 설치를 제공해주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본인의 프린터 드라이버에 맞도록 설치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화면은 비슷할 것입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쉽게 찾아 빨리 다운받는데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