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두기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두기

선물용으로 고민을 할 필요도 없으며,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도록 원하는 필요 물건들을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건네주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권들이 있습니다. 특별한 날이나 회사에서 휴가철이나 보너스용으로 직원들이나 지인들에게 많이 사용되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처음부터 그러하였지만, 발권되고 있는 상품권들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다양한 분야의 업종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쓰기 좋기 때문에 그 중 품격있는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 발권 액수

롯데상품권의 금액 종류에는 5천원권부터 50만만원권까지 7종이 있습니다. 가볍게 식품이나 문화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낮은 금액권과, 고급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높은 금액권으로 선물용으로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업종 선택

쇼핑, 호텔, 외식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롯데 계열사에서는 당연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업종

골프, 레저, 문화생활, 예술, 병원 업종과 관련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처에 대한 업종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관련 페이지,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실 분은 롯데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류

상품권의 종류에는 기본적으로 종이로 되어 있는 지류상품권과 휴대폰으로 저장하여 보관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나뉘어집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물이나 사용에 미리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한달이 지나면, 추석 선물용으로 준비를 해야될 때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