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두세요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두세요

없는 물건이 없기도 하며, 그 어느 곳들보다도 가격이 저렴한 곳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천냥백화점이라고들 많이 불리웠었는데, 지금은 그 이름을 요즘 젊은 청년들 중에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름이 다이소로 바뀌었기 때문에 더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매장이 작지도 않고, 주변의 지역들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쉬울 것입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늦은 시간까지 문이 열려있겠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매장을 찾아 다이소 영업시간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

모든 것이 다 있다는 말을 줄여서 다있오를 다이소라고 부르게 됩니다. 이 말이 맞는 말일지는 저도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저 저렴하다는 장점에서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찾고자하는 매장을 알아보기 위해서 다이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매장검색

다이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여 매장검색 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지역검색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으로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 주변의 다이소 매장들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하는 매장을 찾아 정보를 보았지만, 영업시간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 찾아본 매장을 기억하여 포탈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포탈사이트

이동한 포탈사이트에서 다이소 매장명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시간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간혹 제공되지 않는 매장들도 있을 수도 있으니, 없는 곳들은 전화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오후 10시정도까지는 영업을 하기 때문에 적당한 시간에 맞춰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이소 방문에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