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 중에는 현금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주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할 것입니다. 지갑에는 약간의 현금과 카드들로만 채워져 있기도 합니다. 개개인의 취향이나 혜택들마다 선택해서 사용하는 카드의 종류들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한가지를 콕! 찝어서 말을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할인 혜택이 많거나, 포인트적립이 높다거나, 캐쉬백 서비스로 사용금액을 돌려준다거나 다양한 서비스들로 분류됩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현대카드M3를 사용중인데 차량과 관련된 서비스들을 자주 받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연회비도 높은 가격대에 포함되는 종류중의 하나입니다. 그렇다보니 포인트가 왠만큼은 잘 쌓이는 것 같아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포인트카드별 혜택 종류

현대카드에는 M부터 M3, T3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습니다. 각각의 종류들마다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하나 확인해봐야할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분은 현대카드 카드종류 홈페이지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할인카드별 혜택 종류

위에서처럼 포인트 적립립 혜택이 주요 서비스항목인 종류에 비하여 아래는 즉시할인이나 결제일시 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종류들입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정도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상세정보들을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포인트 사용

현대카드는 현대기아자동차 정비업에와 주유소 등에서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주로 GS칼텍스에서만 주유를 하는데, 포인트사용으로 할인을 받으면서 적립되는 포인트가 비슷하기 때문에 포인트사용 혜택이 좋습니다.

외식업 포인트사용

대부분의 카드들에서도 먹거리 외식업 종류들에서 할인되거나 포인트사용 및 적립 등의 혜택들은 비슷할 것입니다. 다만, 어느 외식업에서 더 할인이 많이 되는지를 보고 선택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