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r120.dll 다운로드 오류 알아보자

msvcr120.dll 다운로드 오류 알아보자






☞ 컴퓨터 사용중에 갑자스럽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별한 작업을 하지도 않았는데, 불필요한 프로그램 등이나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충돌이 생길 경우에 시스템 종류의 파일들이 손상을 주게 됩니다. 이 때문에 잘 사용하던 게임이나 소프트웨어들이 실행이 안되고, 오류 메세지를 띄우게 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오류중에서 가장 흔한 파일인 msvcr120.dll 다운로드 오류 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msvcr120.dll 오류


☞ 컴퓨터를 잘 알고 쉽게 다루는 사람이 아니고서는 시스템 파일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또 함부로 삭제 하는 행동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가 건들지 않아도 프로그램들끼리 충돌이나 알 수 없는 오류들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띄워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체크


☞ 우선 본인의 시스템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시작의 제어판으로 이동하여 시스템 항목을 선택하여 아래와 같은 현재 컴퓨터의 간단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단축키를 사용하여서도 시스템 정보를 보는 방법은 키보드의 윈도우키와 Pause Break키를 누르면 됩니다.






32비트 운영체제(x86)


☞ 일단 윈도우에서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한가지만 문제가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해당 파일들과 연결된 것들도 함께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통합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해당 파일들과 관련된 패키지 설치 파일입니다. 윈도우 다운로드 센터에서 받아 설치할 수 있으니 이곳☞ 으로 접속하여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파일만을 직접 받으실 분은  msvcp120.dll  이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64비트 운영체제(x64)


☞ 위에서는 32비트 운영체제의 파일을 받을 수 있었으며, 아래는 64비트 운영체제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64비트용 패키지를 받으실 분은 이곳☞ 으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파일만 직접 받으실 분은  msvcp120 (1).dll  이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용에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