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아아두기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아아두기

살아가면서 비행기를 탈 수 있는 기회는 그리 많이 찾아오지는 않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결혼하여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까지도 비행기를 타 본적이 없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그런 분들에게는 마일리지의 혜택을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입사한 직장이 좋아서 알맞는 직업을 선택하여 해외출장을 자주 다닐 수 있는 회사이거나 경제적 형편이 괜찮아 해외여행도 가끔씩 다닐 수 있는 사람이라면 비행기를 타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게 됩니다. 항공사는 다양하겠지만, 지금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목록을 통하여 비행에 대한 혜택을 어디까지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출국과 도착 지역

우리 주변국가들부터 미국, 유럽 등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구간의 마일리지 표입니다. 당연히 왕복 마일리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편도로만 이용하실 분은 해당 값을 반으로 공제하여 나누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보통 비행기를 자주 타셨던 분들은 10만점 이상이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가까운 일본이나 동북아, 동남아로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가는데 적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역 구분

마일리지 공제표에 나온 지역들이 포함되는 나라들에 대한 부연설명이니 여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경유 지역

우리나라에서 출발하는 경우가 아니라 출발지가 우리나라를 제외한 국가들에서 할 경우에 경유하여 갈 목적지에 대한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이에 대한 공제표지역도 위의 해당 지역에 대한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수기 이용

평소에 여행을 가는 것은 상관이 없겠지만, 사람들이 몰리게되는 연휴나 명절, 휴가 등의 기간이 포함되어 있을 때는 성수기 시기로 적용되어 기본 공제표에서 50%를 추가로 더 공제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시아나 항공 예매 및 마일리지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실 분은 아시나아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로 여행을 가실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