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 전화 차단 스팸전화 차단 알아보자

070 전화 차단 스팸전화 차단 알아보자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광고 종류의 여러 스팸문자와 같은 전화들이 간혹 걸려오게 됩니다. 매우 귀찮은 일들이기에 이러한 일들을 미리 차단을 하고, 미연에 방지를 하여 불필요한 시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이에 대하여 070 전화 차단 스팸전화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여 막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전화

일단 휴대폰의 전화전기 버튼을 선택하여 설정항목으로 이동합니다. 보통은 T전화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측상단의 T를 선택하면 옵션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여러가지 옵션들중에 부가기능의 수신차단 및 착신전화 메뉴를 선택합니다.

수신차단 착신전환

070번호, 스팸전화를 차단하기 위해서 수신차단을 선택합니다. 우선 전화번호 수신차단을 하기 전에 아래와 화면과 같이 악성 스팸 자동 차단 기능은 켜두시기 바랍니다. 이는 통신사에서 가장 악성으로 등록되어 있는 스팸들을 차단해주는 기능입니다. 이제 수신차단을 선택하여 070 전화차단을 하겠습니다.

수신차단 번호 추가

수신차단 설정 항목에서 070을 입력해주면, 아래와 같은 옵션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번호로 시작, 해당 번호로 끝, 해당 번호로 일치 등의 옵션을 선택하여 불필요한 전화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070 전화 차단

실제로 차단을 설정하면 아래와 같이 070 전화 차단이 되었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차단하려는 번호들을 모두 등록 후에 우측 상단의 완료버튼으로 최종 등록을 하면 됩니다.

불필요한 전화인 스팸전화 차단 기능을 이용하는데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