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최저시급 계산기 알아보자

2017년 최저시급 계산기 알아보자






☞ 그나마 기쁜 소식들 모두 아실거라 보입니다. 최저시급이 내년부터는 7530원으로 올해대비 16.4%나 오르게 된다고 합니다. 1만원 시대는 아직은 아니지만, 그래도 두자리대 상승이니 그나마 만족을 해야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내년에 오를 것이니 일은 내년부터 해야지하는 사람을 없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경험과 경력을 쌓아가며, 내년의 최저시급을 함께 맞이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 올해의 최저시급은 머리속에 이미 기억되어 있겠지만, 그래도 일을 구하거나 일을 하고 있는데 시급을 제대로 받고 있는지도 확인해볼겸 올 2017년 최저시급 계산기 서비스를 통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알바몬


☞ 항상 최저시급에 대한 이야기나 기사들이 나오게 되면 알바를 하는 사람들에 대한 말이 자주 나오게 됩니다. 최저시급에 못미치도록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기에 그렇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대부분의 모든사람들이 알고 있는 지식이라 여기고 합당한 시급을 받고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2017 최저임금은 알바를 구하는 알바몬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하여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단 알바몬 홈페이지 이곳☞ 으로 접속을 하여 최하단의 최저시급 정보의 자세히보기를 선택합니다.









2017년 최저임금 시급 6470원


☞ 최저시급은 6470원이라는 것은 알아두었으니, 월급은 어떻게 되는지 보겠습니다. 주 5일 근무를 할 경우에 받게 되는 급여는 약 135만원으로 세금을 제하지 않은 금액입니다. 알바는 다르겠지만, 만약 4대보험 세금이 빠지게 된다면, 약 120만대 초반일 것이라 예상되며, 정확한 계산은 세액정보표를 따로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임금 유의사항


☞ 시급, 일급, 주급, 월급 등으로 환산되어 받을 때 계산을 정확히 해야한다는 유의사항입니다. 최저시급의 예시를 들어 계산을 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저임금 계산기


☞ 알바몬의 알바급여계산기를 이용하여 대략적인 값으로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최저시급 6470원은 동일하며, 1일 8시간으로 한달간 휴일을 제외한 20일 동안 일을 하였다는 가정하에 계산을 하였습니다. 첫번째는 세금적용이 안된 것이며, 오른쪽과 최하단은 세금은 적용한 것입니다. 세금에는 두종류로 나뉘어지는데 이는 근로자가 선택하는 사항이 아니라, 사업자가 신고를 할 때 정해지는 것이라 근로자는 이를 받아들이게 됩니다. 첫번째 8.344%는 사업주가 일반과세자로 신고를 하였을 때이며, 3.3%는 간이과세자로 신고를 하게될 때 납부하게 되는 세금 적용의 형태입니다. 이에 따라 급여액도 달라지게 되는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저시급 1만원으로 가는 그날까지 힘차게 달려나가며,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