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킨텍스 8월 전시회 일정 알아보자

2017년 킨텍스 8월 전시회 일정 알아보자






☞ 무더운 여름날 더위를 느끼지 마시고, 생활이 돌아가는 전시회를 구경해보시는 것은 어떨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시장에 가면 항상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행사의 종류에 따라서 그 즐거움의 정도와 이벤트, 혜택들을 받아볼 수 있는 상황은 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본인이 전시회의 종류를 잘 선택하고, 참관하시기 바라며, 올해 2017년 킨텍스 8월 전시회 일정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여름 휴가기간


☞ 사실 8월 초~중순까지는 여름 휴가기간이라고 봐야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론가 떠나고, 여행을 가는 시기이기 때문에 전시회를 둘러볼만한 생각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분명 휴가를 미룬 사람들도 있을 수 있으니 8월 초중순의 행사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1일부터 시작된 세계청소년교류엑스포는 오늘 3일까지이기 때문에 방문시 아쉬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10일에는 대한민국과학창의축전과 18일에는 유아교육관련 박람회가 열리게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가을의 전시회


☞ 8월의 후반이 되면 기온도 조금 내려간 상태이며, 날씨가 살짝 쌀쌀해지는 시기일 것입니다. 이럴때 전시회관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는 분야를 찾아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4일부터 27일까지


☞ 24일부터 시작된 행사일정들은 다양한 종류의 분야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스포츠&레저산업, 건축,냉난방, 홈&리빙페어회, 차 공예, 안경산업박람회 및 관광 관련 행사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월의 마지막


☞ 8월 말 30일부터 국제접착코팅소재산업, 국제음향영상산업, 교회건축&리모델링, 국제가구&인테리어산업, 행정자치부 홍보 등의 행사일정으로 끝이납니다. 8월 전시회일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시회관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