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알아두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많은 사람들이 신세계상품권이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어쩌다가 선물용으로 받거나 줄 때가 있는데, 고민할 필요도 없고, 부담이 크지 않아 사용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받는 사람들도 좋아하는 것은 당연했습니다. 상품권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선물로 받은 것을 싫어하시는 분은 없을 것이라 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되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종류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권 소개

일단 신세계 상품권에 대하여 더 상세한 정보를 알아보실 분들은 포털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을 이용하여 접속 후 구입안내, 특별혜택 등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금액의 종류로는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으로 분류됩니다. 그런데 선물용으로 사용되어질텐데, 5천원권과 1만원권은 조금 의아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선물이라기 보다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장보는데 사용되는 생필품용 금액권으로 보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적은 금액권들은 SSG와 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상품권의 종류에는 지류, 모바일, 기프트카드 종류들이 있습니다.

인터넷쇼핑몰 및 제휴사용처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곳으로 인터넷쇼핑몰 신세계몰, 이마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휴사용처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될만한 곳으로 쇼핑분야일 것입니다. 쇼핑에는 주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그리고 이마트와 함께 붙어 있는 일렉트로마트에서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물론, 신세계면세점에서도 사용을 하겠지만, 비행기를 타야하는 일이 있어야만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기에 큰 금액권이 아닌 이상 사용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지는 않을 것도 같습니다.

본인이 주로 이용하는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외식, 호텔, 레저/문화, 기타사용처

쇼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겠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다음으로는 아마도 외식분야를 이용할 것입니다. 소액권이라면, 커피숍인 스타벅스에서,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하려면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또는 피자헛, 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 외에 나머지 호텔, 레저/문화, 기타분야는 특별한 상황이 아니고서는 사용빈도가 낮을 것입니다. 만약,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많이 모아두었다면, 그 때에 맞추어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름있는 좋은 호텔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꽤 친숙한 곳들이 많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