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ether VPN Client 다운로드 최신받자

Softether VPN Client 다운로드

예전에 해외에서 어학연수로 유학생활을 하였을 때 한국에서 하고 싶었던 온라인게임이 있었지만, 접속불가로 인하여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비슷한 상태인 지인이 물어보기에 그때의 일이 생각나서 알려준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에 와서 다시금 생각을 해보니 나도 알고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컴퓨터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관심도 있고, 컴퓨터 분야를 좋아했기에 VPN을 알고는 있었지만, 그 당시 생각을 하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혹시나 접속하는 하드웨어장치가 있어야 되는 것인가 알아봤더니, 소프트웨어만으로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래서 Softether VPN Client 다운로드를 해보겠습니다.

소프트웨서 다운로드

일단 들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VPN은 가상모드로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잘만 알아두면, 어느곳에서나 활용하는데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IT강국인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할 일이 별로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상황과 조건여부에 따라 다를 수는 있겠습니다.

인터넷이 워낙 발달되어 있기에 국내게임뿐만 아니라 해외게임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접속을 하는데도 사용될 수도 있다 보여집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해외게임들은 우리나라 국내로 런칭되는 시기가 매우 빠른편이기 때문에 구지 급하게 번거로운 작업을 할 필요까지는 없어보입니다.

VPN이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로 가상사설망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서도 가상드라이브를 이용하여 데이터들을 iso방식으로 구워내는 방식처럼 온라인 네트워크 접속 방식을 가상위치에 두고 임의로 접속하는 방식을 말하기도 합니다. 더 정확한 상세정보는 전문컴퓨터 지식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로 서버관리를 하는분들이나 컴퓨터로 장난을 많이치는 사람들이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내 컴퓨터 안에 램메모리를 이용하여 윈도우 내에 또다른 가상컴퓨터를 생성하여 작업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이쪽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VPN 다운로드 및 설치

자신의 컴퓨터를 서버용으로 만들어 가상컴퓨터로 만들어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접속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버전으로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해당 자료는사이트로 접속하여 받으면 됩니다.

다운을 받을 때 본인이 현재 사용중인 PC의 운영체제와 32비트/64비트 선택을 올바로 하고 받습니다. 설치는 사실 어려운부분이 없습니다. 간단한 소프트웨어 설명과 클라이언트 옵션 선택만 있을 뿐 특별한 것 없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외에 있을 때 사용을 해봤으면 좋았겠지만, 어차피 해외생활 시절에 인터넷속도가 너무 느렸었기 때문에 금방 포기를 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