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8월 알고가자

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7년8월 알고가자






☞ 코엑스 전시장을 가본지 참 오래된 것 같습니다. 직장을 어디로 다니는지에 따라서 전시장을 가볼 기회가 많아질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예전에는 회사 일 때문에서라도 가끔씩을 가봤었는데, 요즘에는 환경이 달라져서 그런지 가본지가 너무도 오래되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여름휴가기간이 맞이하여 기회가 된다면, 어느 행사든지 가볼 계획을 갖고 있답니다. 전시장은 자주 다녀볼 수록 많은 것들을 보고, 느끼고, 많은 정보들도 알 수 있기에 좋습니다. 이번 8월의 코엑스 전시회 일정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8월의 시작 전시 행사


☞ 3일에는 두가지의 행사가 시작이 됩니다. 5일까지 진행되는 호텔&레스토랑&바 산업전과 6일까지 진행되는 건프라 엑스포 KOREA 행사를 시작으로 4일 코믹콘 서울과 8일 가족사랑 안전체험, 10일 스마트 디바이스 쇼, 10일 초등교육 박람회가 있습니다.









11일, 14일, 17일


☞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싱글페어, 농업기술박람회,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17일, 18일


☞ 서울발효식문화전 및 글루텐프리엑스포,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시티스케이프코리아, 서울펫산업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22일, 23일, 24일, 26일, 28일, 29일, 30일


☞ 의료 Hi Korea,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 코엑스 엑스골프 쇼, 코네일엑스포, 프리뷰 인 서울, 이러닝 국제박람회, 인터뷰티살롱코리아, 국제방송영상견본시 등의 행사가 8월에 있습니다.






☞ 한번도 가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하여 한번쯤은 가보는 것도 좋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코엑스를 방문 예정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