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자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옛날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LP, 카세트, MD, 아이리버, MP3 등으로 최신곡들을 들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컴퓨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원하는 곡을 쉽게 찾아서 듣기가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최신곡뿐만이 아니라, 오래된 옛날곡들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음악을 듣는 곳으로 100이면 100, 대부분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및 실행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이용하여 공식사이트로 접속을 해도 되지만, 프리웨어 소프트웨어를 바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제공도 해주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최신버전으로 되어 있지만, 약간 늦은 하위 버전이 있을 수 있으며, 노래에 대한 정보들을 함께 얻기 위해서는 공식사이트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용 플레이어

컴퓨터에는 윈도우라는 운영체제가 있듯이 인텔사의 Windows PC와 애플사의 맥캔토시인 Mac PC 종류에 따라 선택하여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 첫 메인페이지에서 노래 종류들만 보일 것입니다. 해당 페이지의 최하단을 보시면, Windows 플레이어와 Mac 플레이어 항목이 있습니다. 본인의 컴퓨터 종류에 맞추어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하여 이동한 페이지에서 멜론 플레이어 설치 버튼을 누르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설치

다운받은 멜론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천천히 진행합니다. 특별히 중요한 설정부분은 없으니,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Melon UI

멜론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을 한 UI 화면입니다. 듣고 싶은 노래를 들으면 되지만, 우선 로그인을 하고, 결제를 해야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명

멜론플레이어로 노래를 듣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