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염탐자 방문자 추적하자

페이스북 염탐자 방문자 추적하자

요즘 나이대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SNS를 하지 않는 사람은 드물 것입니다. 페이스북도 많이 하고, 인스타그램도 많은 이들이 계정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구수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기에 자신의 페북페이지에 누가 다녀갔었는지 궁금 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친구로 맺어져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방문을 할 수 있겠다 싶지만, 정확히는 누가 몇 번이나 다녀갔는지 페북 염탐자 방문자 추적 어플로 간단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PiliApp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자 추적기 확인 기능을 사용해보기 위해 아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여 piliapp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페북 방문자 추적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단계별로 수행을 해줘야 합니다. 페이스 북 방문자 추적 확인을 위해서 가장 먼저 페이스북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하기에는 어렵기 때문에 P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설명이 잘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항목에서 천천히 설명을 하겠습니다.

로그인 단계

piliapp 페이지에서 로그인 아이콘을 선택하여 본인의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가 요구되는 작업은 되도록 본인의 집이나 개인용PC에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완료되고, 계속버튼을 선택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소스코드

로그인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본인의 페이지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이용하여 페이지 소스보기를 눌러줍니다. 아래는 구글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 예이며, IE브라우저의 경우 소스보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소스코드의 창이 띄워지면, 모든 소스코드를 선택하여 복사를 합니다. 전체선택은 마우스로 드래그를 해도 되지면, 블럭지정이 빠지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컨트롤(Ctrl)+A키를 눌러 선택을 하면 됩니다. 복사방법은 컨트롤(Ctrl)+C키를 누르는 방법과 마우스 우측메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제 전체소스코드는 클립보드에 복사가 되었을 것입니다. piliapp 페이지에서 소스코드를 붙여넣기 창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붙여넣기의 단축키는 컨트롤(Ctrl)+V키이며, 마우스 우측메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누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를 알고 싶을 때 잠깐잠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