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월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자

2018 3월 이마트 휴무일



☞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달의 첫 평일이 되엇습니다. 새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들도 등교를 하고, 지난해 수능시험을 치룬 고3 학생들중에 대학입학에 합격하신 분들도 대학에 가능 첫날이 될 것입니다. 모두 축하드리고, 첫 시작을 잘 하시고 순조로운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모든 일과가 끝이나고, 대형마트로 생필품구매 및 장을 보러 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 때 마트가 휴무일에 포함되어 쉬는날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헛걸음을 하지 않도록 올 2018 3월 이마트 휴무일 지역별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 이마트는 오프라인 방문을 하여 구입을 하기도 하지만, 온라인 이마트몰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들과 휴무일 정보도 함게 알아보실 분들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하여 이마트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3월 휴점일 안내



☞ 이달의 처음으로 휴무점포는 5일 인천점과 센텀점부터 시작으로 9일 제주도 점포들입니다. 그리고 10일에는 경기, 충청권 일부지점이 휴점을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월 중순



☞ 11일 일요일에는 전국 대부분의 매장들이 휴무일에 포함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4일, 19일, 24일에 일부 지역의 매장이 쉽니다.


4주차



☞ 3월의 마지막 일요일 25일에도 전국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들이 휴무일이며, 28일도 쉬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마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엇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