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코엑스 전시회 일정 3월 알아두자

2018코엑스 전시회 일정



☞ 2월의 설 구정연휴가 모두 끝이나고, 3월이 되면서 봄을 맞이하는 행사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많은 기업들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나 여러분야의 정보들을 알리기 위해서 앞으로도 행사가 많아질 것입니다. 2018코엑스 전시회 일정 3월의 행사내용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코엑스 컨벤션센터



☞ 오직 일정만을 확인하실 분들은 마우스휠로 하단을 확인하시고, 참가신청 또는 사전예약을 하기위해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하여 코엑스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메인페이지에서 전시/컨벤션 중앙메뉴를 선택하여 서브메뉴의 전시일정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달력처럼 보여지기 때문에 리스트보기로 변경을 하여 보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3월 전시회 일정 시작



☞ 3월의 행사일정 시작은 내일 3.1절부터 시작이 됩니다. 첫번째로 프랜차이즈 서울, 내나라여행박람회, 화랑미술제와 2일 뚝딱뚝딱 수제박람회 행사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3주차



☞ 7일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9일 겟잇뷰티콘, 15일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 행사가 있습니다.



4~5주차



☞ 22일 호텔페어, 서울국제소싱페어, 한국골프종합전시회, 마지막 28일 SmartFactory Automation World 행사가 있으니 관심있는 곳은 미리 사전예약이나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로 3월인 것에 비하여 그리 많은 전시행사가 있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여파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시장을 방문하여 많은 것들을 보고, 느낄 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은 3월의 킨텍스 전시회 일정을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