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NET Framework 4.6 4.6.2 다운로드 설치하자

 

Microsoft .NET Framework 4.6 4.6.2 다운로드

컴퓨터에 전문 지식이 없는 분들이라도 한번쯤은 봤을 법한 메세지입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를 세팅하면서 설치되는 응용프로그램들 내에 닷넷프레임워크 런타임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그러나 각종 응용프로그램들이 업그레이드를 하듯이 지원되는 영역도 다르기 때문에 닷넷도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할 것입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6 및 4.6.2 버전 외에도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센터

 

.NET 4.6 또는 .NET 4.6.2 버전 이외를 찾으실분은 아래와 같이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이용하여 MS다운로드센터 또는 MS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NET

검색하여 접속한 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서 상단의 기본메뉴 외에 더 알아보기 메뉴를 선택하여 우측의 .NET 항목을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Downloads 메뉴를 선택합니다.

.NET Downloads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쓰이는 비주얼스튜디오, 닷넷코어, 닷넷프레임워크 프로그램을 알맞게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세번째의 닷넷프레임워크는 현재의 최신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습니다.

버전 선택

Other windows downloads List 입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사용되는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Microsoft .NET Framework 선택 또는선택 후 바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는 한글로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볼 수 있고, 쉽게 해결가능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