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코잉 거래소 알아보자

p2p코잉 거래소



☞ 요즘에는 신문이나 뉴스, 기사내용으로 비트코인 이야기가 항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나 비트코인을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와 더불어 코인매매를 위해서 거래소들도 대량으로 생기는 추세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상에서 많은 거래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거래소가 더 좋은지, 수수료는 어떻게 되는지, 안전한 것인지 등을 잘 따져보게 되는 것도 하나의 유의사항이기도 할 것입니다. 그러다 얼마전에 새롭게 생긴 비트코인 거래소 p2p코인 사이트가 생겨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2P코잉



☞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하여 가상화폐 직거래 p2p코잉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신규오픈기념



☞ p2p코잉 사이트에서는 현재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거래에 대한 수수료가 무료로 진행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하단이나, 사이트를 직접 방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거래시세



☞ 비트코인 외에도 이더리움, 보스코인, 리플 등에 대한 거래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딱 보았을 때 p2p코잉 거래소 사이트는 마치 게임의 중개사이트인 아이템베이와 비슷한 거래형식으로 보여집니다. 저도 이곳에서는 자세하게 이용해보지는 못하였지만, 직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입하기 및 기간한정



☞ 개인간의 직거래를 위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거래를 진행햐야 될 것입니다. 거래에 대한 본인확인을 위해서도 연락처 및 본인인증을 받아야 좀 더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로그인 할 때의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로 해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p2p코잉 사이트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 진행중인 이벤트로 거래 등록, 매수, 매도를 위한 포인트캐쉬 20만이 충전 제공되며, 다음주 2월28일까지 무제한으로 무료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캐쉬가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 재충을 하면, 위 기간에 따라 10만 캐쉬가 자동으로 충전이 될 것입니다.


☞ 비트코인 거래를 하는데, 2% 정도 부족한 사이트인 느낌도 들지만, 이러한 혜택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것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거래소의 종류는 많으니 다양한 곳을 알아보고, 본인이 편리한 곳을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