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인포 코인검색 알아두자

빗썸인포 코인검색 알아두자



☞ 비트코인 구매를 하기 전 해당 거래지갑에 대한 내역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에 대한 오류는 없겠지만,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을 해두고 가는 것이 아무래도 좋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코인주소에 대한 검색은 이미 지난해부터 거래소를 운영중이면서 빗썸에서 빗썸인포 코인검색 서비스가 함께 시행되고 있습니다.



빗썸인포



☞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봅니다. 빗썸이라고 두 곳이 나올 것입니다. 하나는 직접 비트코인을 구매와 판매가 이루어지는 거래소이며, 또 하나는 거래를 하고자하는 상대방의 코인주소 정보를 알아보는 코인검색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거래내역을 확인해보기 위해 빗썸인포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다중코인검색



☞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알 수 있듯이 비트코인 외에도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라이트코인, 대시 등의 거래내역을 보는 다중코인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거래정보 및 통계분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거래정보



☞ 실시간 거래정보는 10분 정도의 지연이 발생 할 수는 있지만, 충분히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거래는 비트코인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품목에 대한 거래상황을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그래프는 아래의 코인종류를 선택하시면 그래프가 변경됩니다.




코인검색



☞ 메인페이지에서 보았듯이 상대방의 거래주소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지금까지의 거래수, 총 수신량, 최종잔액 코인, 언제 거래를 하였는지까지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시어 혹시모를 거래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트코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