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사는법 알아보자

이더리움 사는법



☞ 가상화폐 종류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여러종류의 코인종류들이 있습니다. 사실 거래 방법은 본인의 금융권 온라인 인터넷뱅킹 계좌만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트코인에 관심이 더 많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법은 기본적으로 터득을 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 외에도 거래가 가능한 이더리움 사는법에 대하여 예를 들어 알아보겠습니다.



bithumb



☞ 우선, 비트코인 구매를 위해 거래소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거래소의 종류에는 몇 가지가 있지만, 시중에서 많이 알리고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거래 빈도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빗썸에서 이더리움 사는법을 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접속 할 수 있습니다.



기본서비스 안내



☞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메인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화면입니다. 본인의 계좌와 관련되어 거래와 사용에 대한 상세정보를 알 수 있는 곳이니, 만일 어려움이 생기게 되면, 빠르게 찾아갈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그래프



☞ 현재 거래되어지고 있는 비트코인들의 실시간 시세정보입니다. 주식처럼 증권거래소에 직접 방문한 것처럼 보고 있으면, 실시간으로 계속 변화가 될 것입니다. 시세차익으로 수익이 발생하도록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비트코인에 올인한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체크를 해야될 것입니다. 아래의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시세그래프를 보고 넘어가야 되는 이유는 언제 어느 순간에 하락과 상승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파악을 해두고 구매주문을 해야되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더리움 구매주문



☞ 위의 간단한 설명처럼 어느정도 파악이 되었다면, 이제 이더리움을 구매하러 이동하겠습니다. 상단 첫번째의 거래소 메뉴에서 이더리움 항목을 선택하여 페이지이동을 합니다. 단, 여기서 미리 해두어야 할 점은 가입을 하여 계좌를 설정해야된다는 점입니다. 본인이 현재 거래중인 금융권 은행을 등록하여 빗썸 계좌에 돈을 넣어 거래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사용가능금액이 없다면,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충전을 해줘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총 구매금액이 부족하다면, 다음으로 진행이 불가피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식과 같은 거래이며, 실제 사용이 가능한 가상화폐 비트코인입니다. 아직은 안정화가 되어있지를 않기 때문에 스스로가 주의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