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lbitcoin 무엇인가 거래의미 알아보자

localbitcoin 무엇인가 거래의미



☞ 디지털화폐로 한창 인기 몰이중인 비트코인의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과 거래를 어떻게 하는가에 대한 의미 및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무엇인가에 대한 의미는,  - 비트코인 이란 무엇인가? 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간단한 몇 가지 내용들 참고하시면 되며, 이제 실제 거래를 하기 위한 팁들을 보겠습니다.



Localbitcoins



☞ 로컬비트코인은 각 지점간의 교환거래 방식이 아니라, 고객거래를 위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구입 및 판매를 하는데 있어서 빠르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불을 하는 체계방법이 단일화로 국한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에서 모두 가능하도록 60가지 이상으로 지불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혹, 거래를 함에 있어서 일부 지연시간이 발생한다거나 지체가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이곳 localbitcoins에서는 최대한 신속 정확하게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일대일거래



☞ 다른 여러나라 사람들 모두가 본인이 원하는 현지의 통화로 비트코인을 교환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구입, 판매 대하여 환율과 지불방법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특히, 이 사이트는 개개인간의 거래가 특화되어 있어 사용자간 서비스 이용이 매우 용이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에 대한 거래수수료는 bitcoin을 등록하거나 구매, 판매하는 행동은 모두 무료로 진행이 됩니다. 다만, 완료되는 거래에 대해서는 중개수수료 1%가 부과된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빠져나가는 수수료에 대한 금액은 localbitcoins 지갑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기본 가이드 소개



☞ 이 사이트에서의 구입방법은 계정 등록 후 비트코인 지갑(가상계좌의 의미)을 제공받게 되며, 검색을 통하여 통화, 구매위치, 지불방법 등을 선택하여 구매금액만큼을 양식에 맞게 입력하면 됩니다. 실제 구매를 할 때 판매자에 대한 평판점수 등이 높은 사람에게 구매를 해야 빠르고, 정확하게 거래가 진행 될 것입니다. 모든 구매의 최종단계에서는 거래완료에 대한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절대로 거래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자동으로 취소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구입방법 외에도 판매방법, 보안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로컬 교환 팁



☞ 거래중개소이기 때문에 온라인상으로 직접 오고가는 내용에 대하여 지역설정과 거래방법으로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에 대한 거래 수요는 지역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시골지역이 아닌 대도시의 많은 사람들이 거래하며, 지불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거래는 단 1% 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 수도 있으니, 이를 잘 고려해서 안전한 거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 현재는 국내에서 이용이 늘어나지만, 이 사이트에서처럼 해외의 정보도 함께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스로 찾는 곳에 길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