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올림픽 경기일정 평창올림픽 알아보자

12일 올림픽 경기일정 평창올림픽



☞ 스포츠는 우리 몸의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강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번 평창올림픽을 보면서 그동안의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얼마나 열심히 많은 노력을 했는지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올림픽이 시작한지 아직 2일차인데 다양한 종목의 경기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진행되는 평창의 2월12일 올림픽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전일정



☞ 12일 오전 10시15분에는 알파인스키 종목에서 우리나라 강영서, 김소희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알파인스키는 크로스 컨트리처럼 뒤끔치가 떨어지지 않으면서 고정되어 스키를 타고 눈 덮인 산의 슬로프를 활강하며 내려오는 스포츠 종목입니다. 오전 시간이라 일을 해야되기 때문에 시청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아쉽지만 진행사항은 인터넷과 나중에 방송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심 오후일정



☞ 점심시간이 끝나는 시간대인 13시30분과 14시17분 스노보드에는 권선우 선수가 출전을 하며, 13시45분의 알파인스키에 다시 강영서, 김소희 선수가 출전합니다. 일반인들도 스노보드는 즐겨타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관심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오후 저녁일정



☞ 하루의 일과를 모두 마치고, 저녁을 먹으며 올림픽 경기를 시청 할 수 있는 시간으로 19시10분부터 바이애슬론 경기에서 안나프롤리나 선수가 출전하며, 19시30분 프리스타일스키 종목에서 김지현, 서명준, 최재우 선수가 출전합니다. 그리고 19시50분부터는 썰매를 타듯이 누워서 타는 쾌속의 루지 종목이 있으며, 성은령, 에일린 프리쉐 선수가 출전을 할 것입니다. 10분 뒤인 21시 30분에는 우리나라의 자존심이기도 한 스피드스케이팅에서 노선영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부디 금메달을 걸 수 있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늦어지는 시간인 21시50분과 22시35분에는 개인라운드와 결승라운드에 박규림 선수가 출전을 하는 스키점프 경기가 있을 예정이니 내일의 마지막 경기에도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합니다. 



메달순위



☞ 현재 우리나라는 쇼트트랙에서 임효준 선수가 남자 1500미터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4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경기들이 있으니, 국가대표 선수분들의 페이스조절과 그동안의 노력을 마음껏 뽑내시며 즐거운 경기로 이끌어 나가시기 바라며, 대표선수분들을 응원합니다.



☞ 부디 다치는 일 없도록 멋진 경기 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