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L555 알아보자

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L555

앱손 프린터는 현재에도 꾸준히 새로운 기능을 가진 모델명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가정용 라벨프린터를 출시하는 등 올해에는 6색의 잉크를 탑재한 프린터를 내놓기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앱손제품을 사용하는 분들 중 모델명 L555앱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엡손 고객지원

한글 또는 영어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엡손 고객지원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바로 제품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모델명을 잘 모를 경우에는 프린터 전면에 표시된 이름을 확인하시거나, 후면 케이블 꽂는 곳 주변의 라벨지를 확인하시면, 해당 제품의 모델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검색 및 정보

아래와 같이 모델명만을 입력하면 그와 비슷하거나 한 종류의 목록이 나오는데, 이를 선택하여 검색을 합니다.

검색을 하면 그에 해당하는 모델명 버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중간 제목란의 Ver. 표시를 보시고 가장 최신버전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우측에 있습니다.

그리고 각 해당 드라이버의 설치 정보를 선택하면, 현재의 파일의 OS 버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윈도우 64비트의 운영체제를 갖고 있지만, 옛날 컴퓨터라면, 32비트를 사용 할 수도 있으니, 해당 버전을 맞게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설치 및 설명서

파일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이 EPSON L555 Series 설치 창이 띄워집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물론, 기존에 프린터 구입 당시의 설치CD가 있을 수도 있으면, CD로 설치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CD와 홈페이지의 드라이버 최신 버전 상태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프린터 사용에 대한 설명을 보고 싶다면, 사용설명서 pdf 자료를 다운받아 참고하셔도 됩니다.

앱손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