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온라인 사양 직업 확인하자

천애명월도 온라인 사양 직업



☞ 요즘에는 옛날보다도 더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하던 시절은 스타크래프트가 전부였는데, 지금은 PC 온라인게임을 비롯하여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장르와 여러 종류의 게임들이 마구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SNS, TV CF 에 나오는 광고들만 보아도 많은 선전들을 하고 있기 때문에 최신작이 어느것인지도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한창 나오고 있는 천애명월도 온라인 사양, 직업 종류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MMORPG



☞ 천애명월도는 무협지를 바탕으로 강호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현재 OBT 서비스가 진행중이며,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CBT 가 아닌 OBT 로 오픈베타테스트 중이기 때문에 정식서비스가 오픈이 되어도 해왔던 동일 조건으로 시작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참고로 요즘 게임들은 그래픽사양을 어느정도 높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그래픽 드라이버도 최신버전을 설치 해두어야 실행에 오류없이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오류가 나는 경우 아래의 해당 상황가 일치한다면,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애명월도 온라인 사양



☞ 공식사이트 접속 후 OBT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하기 전에 본인의 컴퓨터 사양을 먼저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본인의 PC가 5년 이상 전에 사용을 하였던 것이라면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램, 운영체제,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등은 대부분 맞겠지만, CPU i5 2세대 이상을 사용해야하며, 그래픽은 지포스 GTX 760 이상을 사용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슷한 조건이어도 실행은 가능하겠지만, 렉과 그래픽 하양조정을 해야된다는 점이 있게됩니다.


스토리 및 캐릭터 직업



☞ 게임의 내용 스토리 상의 인물 관계도 간략정보입니다. 좀 더 정확한 내용을 알고싶으시다면, 소설을 읽어보셔도 좋고, 중국드라마 40편으로 구성된 방송을 보셔도 됩니다.


캐릭터 직업을 종류입니다. 이제 조금 더 상세정보로 넘어가겠습니다.

항상 무슨 게임을 하기 전에 캐릭터 직업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육성하는데 빠른 시간 안에 키울 수도 있고, 강한 공격력 등의 장점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먼저 태백은 민첩성이 높으며, 검과 검집을 사용합니다.

신위는 생존력이 높으며 긴 창이나 장궁을 사용하는 반근접과 원거리 공격에 용이합니다.

개방은 제어 능력에 강하며, 전수화 호리병을 무기로 사용하여 근접공격에 강한 파괴력을 갖고 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 당문은 목우 꼭두각시와 부채를 공격에 사용하며, 중장거리 공격에 용이하게 사용됩니다.


진무는 쌍검과 검집을 사용하며, 근접공격과 분신술과 같은 환영술을 이용하여 양동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천향은 우산과 산중검을 무기로 근중거리 무기로 용이하게 사용됩니다.

오독은 우도와 좌도 무기로 사용하며, 근거리에 적합하며, 은신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강력하고 민첩하게 제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 신도는 도와 신응이라는 매를 하용하여, 근접공격과 연타기술이 좋아 강한 공격력을 갖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조작 할 수 있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 특히 경공술을 펼칠 때 멋진 천애명월도 온라인게임인 것 같습니다. 한번 쯤은 해봐도 재미있을만 합니다.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MMORP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