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두자

2018년 2월 이마트 휴무일



☞ 이제 약 보름만 지나면, 설 명절 구정이 다가옵니다. 온가족이 모두 모여 차례도 지내고, 차례상도 차려야하기 때문에 음식 재료들을 때에 맞춰 구입을 해둬야 합니다. 하지만, 명절 가까운 날에 쉬는 곳들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헛걸음도 하지 않고, 쉬는날을 미리 피해서 방문해야되기에 대형마트 중의 2018년 2월 이마트 휴무일 날짜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 일정은 현 페이지의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혹여 이마트의 휴무일 또는 휴무매장 정보가 변경될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이마트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노란 사이드바의 휴점일 안내 버튼을 선택합니다.


2월 휴점일 안내



☞ 이달 뿐만이 아니라 페이지를 넘겨보면, 2018년의 전체 휴점일 일정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2월 이마트 휴무일은 10일 토요일과 11일 일요일입니다. 둘째주 토요일에는 고잔점과 안산점T 매장이지만, 주말 11일 일요일에는 쉬는 매장들이 많으니 미리 방문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구정 명절 연휴



☞ 명절 연휴 전날인 14일에는 경기, 울산, 강원 지역의 매장들이 쉬며, 설날 명절 당일인 16일에 휴점매장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절반 정도의 매장이 휴무이니 해당 지역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이 끝나고의 첫 휴무일은 21일, 24일이 있습니다. 경상 상주점과 제주지역 매장만 쉬는날이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주



☞ 2월의 마지막 주 25일에는 전국 대부분의 매장이 쉽니다. 참고하시고, 26일 인천점, 28일 인천, 경기, 경상, 강원 등의 일부 매장이 휴무이니 참고하여 방문에 헛걸음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2018년 2월 이마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휴무일을 미리 파악하여 방문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