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코엑스 2월 전시회 일정 알아보자

2018년 코엑스 2월 전시회 일정



☞ 우리나라의 전시장은 대표적으로 삼성역 코엑스, 일산 킨텍스, 부산 벡스코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몇몇 전시장이 있습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강남의 코엑스를 찾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2월은 짧으면서도 설 명절이 끼여있어 평월보다 많은 행사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필요하고 관심가는 분야가 있을 수도 있으니 올해 2018년 코엑스 2월 전시회 일정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코엑스



☞ 단순하게 관람만 하실분들은 하단의 2월 전시회 일정 정보만 알아도 되지만, 참관 정보나 부대시설 등의 행사를 모두 알아보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하여 코엑스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전시일정 안내



☞ 사이트 접속 후 상단의 행사/공연 메뉴의 전시일정을 선택해도 되며, 메인페이지의 일정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도 됩니다.



전시회 일정



☞ 오늘 1월31부터 시작하여 2월2일까지 하는 세미콘코리아 행사를 시작으로 8일 베페 베이비페어, 9일 대학 실험실 기술창업 데모데이 행사가 있습니다.


구정 전주인 주말 10일에는 해외 이민 취업 투자 박람회, 해외 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행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인 11일 일요일에는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가 있고, 설 구정 연휴가 끝난 후 22일에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을 마지막으로 2월의 전시회 행사 일정이 끝납니다.


공연정보



☞ 다른 전시장들과 마찮가지로 일반 전시회가 아닌 문화생활 공연도 함께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공연들은 주로 어린이, 아이들을 위한 공연들이 많으니 아이가 있는 가족들은 코엑스 방문 전 알아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 1월4일부터 4월1일까지 오즈를 찾아서 공연과 3월4일까지 라이어 1탄 공연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해당 공연은 유료입니다.



☞ 코엑스 방문과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