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w런처 다운로드 법 알아보자

원순철 w런처 다운로드 법 알아보자

PC게임 중에서도 아직까지 인기있고,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은 스타크래프트입니다. 현재 온라인 RPG, FPS 게임들이 다양하게 나와 있지만, 그래도 가장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별한 지식을 습득하지 않아도 조금만 해보아도 금방 따라할 수 있고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1997년에 출시가 되어 PC방에서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다녔지만, 그 동안에 불법적인 핵들이 나오면서 공정한 게임에 영향을 미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세월이 조금씩 흐르다보니 원순철 w런처라는 프로그램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맵을 모두 보여준다거나, 드랍을 시켜 게임을 중단시키게 하는 핵들이 있어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감시와 보안용으로 나온 프로그램입니다. 원순철 w런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wLauncher

최근에 알아보니, 현재 w런처 프로그램은 사용이 될 수가 없다고 합니다. 블리자드사에서도 스타크래프트 게임에 영향을 주는 프로그램들을 모두 막고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w런처도 막혀버린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정식서버에서만 그러한 것이고, 프리 베틀넷서버에서는 사용 가능한 버전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현재 런처의 최신버전은 2.09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w런처 공식 홈페이지

현재 나와있는 w런처의 최신버전 및 관련 자료를 얻으실 분들은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실행 및 설정

실제로 2.09 버전을 다운받아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기존 버전들과 상이한 점은 없어보였습니다. 스타크래프트를 하실분들은 w런처가 사용가능한 버전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w런처 카페

현재에도 w런처 카페를 운영중이며, 가입회원수도 많은 것으로 보아, 이전 버전을 구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하면 1.16버전을 구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w런처 등의 보안프로그램이 없어도 스타크래프트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강화되었으면 합니다. 스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