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홈페이지 알아보자

2018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홈페이지



☞ 인생은 욜로족(YOLO)처럼은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문화생활을 즐기며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2018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통하여 문화, 예술, 체육, 여행 등에서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다만, 문화누리카드는 일반 가구원에게 지원되는 혜택이 아니라,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포함되는 발급대상자들에게 적용되는 것입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해당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문화누리



☞ 문화누리카드란 무엇인가와 발급을 받는 방법 및 신청 등 문화누리 정보들을 찾아보기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문화누리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메뉴 중간위치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항목을 선택하여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처



☞ 이 카드의 기본적인 사용처는 문화예술분야, 체육분야, 여행분야 등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이제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가맹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오프라인 가맹점에 대한 항목을 선택하였을 때 검색페이지입니다. 가맹점에 대한 이름을 모르느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분 및 분류 검색을 통하여 목록들을 확인하시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오프라인 가맹점



☞ 오프라인 가맹점이 많기 때문에 구분과 분류 선택을 잘 하는 것이 좋으며, 특정 브랜드의 상호를 알고 있다면, 직접 검색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온라인 가맹점



☞ 문화, 체육, 관광 분야의 현재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목록에 대한 정보입니다. 약 70여개가 있으니 이미지를 확인하여 사용하는데 참고하시고, 당장 사용을 원한다면, 아래의 페이지에서 해당 브랜드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2018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홈페이지 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이 어려운 가구에 적용되는 혜택이니 본인이 적용 발급대상자일 경우에 참고하시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