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전 아파트 분양계획 상반기 하반기 알아봐요

2018 대전 아파트 분양계획 상반기 하반기



☞ 현재 대전에 거주중이거나 이사를 갈 예정이라면 기간을 길게보고 아파트 분양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2018 무술년에 신청할 수 있는 대전 아파트 분양계획 상반기 하반기 계획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대덕구, 서구, 유성구, 중구 등의 지역에서 예정중인 아파트들의 분양계획입니다.



대전광역시 아파트 분양계획



☞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 일부 아파트의 분양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한 내용들을 보려면, 아래의 부동산 더보기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분양



☞ 올해의 1월부터 상반기, 후반기 등 미정상태의 대전 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한 목록입니다. 1월 e편한세상둔산, 상반기 신탄진금강동일스위트리버, 대전관저더삼28BL 입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정확한 위치와 상세정보를 알기위해 해당 소재지의 사업명을 선택합니다. 하반기 10월 대전도안2, 3 등이 예정입니다.

대전에서의 분양정보를 기간별로 조회를 해볼 수 있으며, 분양계획은 있지만, 아직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은 미정상태의 아파트들도 있으니 추이를 지켜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 상세정보에는 위에서의 내용과 동일하며, 추가적으로 지도위치 및 주변 시설정보 등을 찾아볼 수 있으며, 하단의 자료들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분양 목록에서 첫번째 소재지를 선택하면, 주소 탄방동 68-1번지, 규모 22층 10개동, 총 776가구 및 고려개발(주) 건설사에서 시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편한세상둔산 아파트는 4월부터 입주가 가능한 곳입니다. 다른 소재지들도 이와같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시세정보



☞ 분양정보를 보게되면, 아래와 같이 매매가에 대한 1평당 시세 변동추이도 알 수 있습니다. 분양을 받기 전과 후의 시세 상승값을 비교 및 참고하여 예측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2018년 대전 아파트 분양계획 상반기 하반기 목록이 부동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