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토요일 배송 알아보세요

우체국택배 토요일 배송

쇼핑을 통해서 택배를 시키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물건을 보낼 때 이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체국택배 토요일 배송 정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단 제가 알고 있는 기본적인 정보로는 택배를 배송신청은 평일에만 할 수 있다는 것이며, 배송 전달이 되는 것은 토요일에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자세하고, 주변정보들과 함께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택배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이용하여 우체국택배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만일 택배를 이미 이용중일 때는 아래의 배송조회 기능을 이용하여 검색을 해봐도 됩니다.

배달소요일 정보

기본적인 업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또한, 배달에 대한 정보는 접수 후 다음날에 이루어지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명절과 연말연시와 같은 선물이 오고가는 날이 많은 날에는 지연이 될 가능성이 크다는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택배품목에 대한 중량, 크기에 대하여 적용되는 기본요금입니다.

이용정보

택배를 보낼 때의 차량, 열차, 항공 등의 운송수단에 따라서 적용되는 택배배송 이용요금 및 규격에 대한 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택배 이용 상세정보입니다. 앞서 보아서도 알 수 있듯이 고객센터에서도 마찮가지로 배송에 대한 정보는 공유일에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다시 알려주는 내용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정보들을 종합하여 알아보았지만, 배송은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고, 상품 품목에 대한 규정을 정확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토요일 배송 가능하였으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