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두세요

2018년 1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두세요



☞ 2018 무술년 새해가 되어서도 평소처럼 장을 보러 대형마트인 이마트를 방문 할 것입니다. 갑작스레 방문을 하였을 때 문이 닫혀 있어 헛걸음을 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2018년 1월 이마트 휴무일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 이마트 휴무일 날짜 정보를 찾으려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여 이마트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메인페이지를 보면, 우측 사이드바에 휴점일 안내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면 새로운 창이 띄워지는데 확인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1월 이마트 휴무일



☞ 휴점일은 오늘 1일부터 쉬는 인천점 매장이 있었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휴점을 하는 점포 일정은 10일 수요일에는 많은 특정 지점들이 쉬는날이니 필히 참고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2일 금요일에는 제주도의 이마트 매장들이 쉬는날입니다.



1월14일 일요일



☞ 전국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들이 쉬는 14일은 매달 있는 14일의 기념일과 겹치는 날이기도 합니다. 1월14일다이어리데이로 연인들간에 일기장 및 다이어리를 선물해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 휴무점포는 17일 인천점뿐이고, 24일은 특정지역, 25일 충주점만, 27일에는 제주도 매장들이 휴무일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1월28일



☞ 이달 1월의 마지막 이마트 휴무일은 28일로 전국 대부분의 주요 지역의 매장들이 휴점점포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지금까지의 모든 일정 정보는 각 지역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1월 이마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