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양식 무료다운 받아두자

이력서양식 무료다운 받아두자

취직을 하기 위해서 학연, 지연, 혈연, 노력, 스펙, 능력 등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 구인구직 사이트, 알바 사이트 등을 자주 이용합니다. 워낙 시스템이 잘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입사지원서를 내는 방법도 매우 쉬워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해당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일부 제공해주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체크하고, 선택해서 자신의 스펙을 능력치를 간결하게 보여주고,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거나, 개인적으로 준비를 해야할 때 필요합니다. 그래서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종류가 다른 이력서양식 무료다운 자료를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표준양식 이력서

아래는 우리가 보통 문구점을 방문하여 이력서를 찾으면 나오는 비슷한 양식의 종류입니다. 양식이 매우 간단하고, 원하는대로 학력 및 경력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 중의 하나입니다.

세분화된 양식

아래의 양식은 현재 2개이며, 기본적인 학력까지만 나타낸 것이기 때문에 실제 이력서양식 다운로드 받으시면 전체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의 기본 이력서양식과는 다르게 학력에 대한 내용들이 매우 상세하게 기록을 해야합니다.

추가지원 상세양식

아래도 2종류의 양식이며, 다른 것들과는 다르게 지원내역과 희망직급, 현재연봉, 희망연봉 등을 함께 작성 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습니다. 이와 같은 종류는 온라인의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방식과 비슷한 내용입니다.

마지막 예시 및 무료다운로드

기존의 이력서양식들과는 다르게 사진을 붙이는 란이 우측에 되어 있습니다. 어느 것이 옳다고는 할 수 없지만, 보편적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이력서양식을 다운받으실 분들은 아래의 자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력서양식 모음.zip
다운로드

아직도 어려운 취업시즌이지만,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취업에 성공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