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내보험 찾아줌 우회 알아보자

파인 내보험 찾아줌 우회 알아보자

이전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았었던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오늘 많은 사람들이 다시 찾기 시작한 이유가 있습니다. 최근 뉴스에서 아직까지도 보험금을 받아가지 않은 돈이 무려 억단위가 아닌 조단위로 남아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혹여나 자신이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인데도 안받아간 것은 아닌지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으려 하다보니, 서버다운 및 접속 불능 상태로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터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기에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내보험 찾아줌 우회를 할 수 있는 곳이 파인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도 금융권 계좌통합조회 및 보험가입정보들과 대출관련 내용들을 함께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이곳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메인페이지를 보시면, 금융, 은행, 카드, 보험, 증권 등 통합적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 항목들이 있습니다. 우선은 예를 들어 내 계좌 한눈에 보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계좌통합조회

계좌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본인을 인증할 수 있는 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휴대폰 인증 서비스도 이중으로 보안처리 되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진행하시면 됩니다. 1단계에서는 본인 예금주의 주민등록번호 입력 및 공인인증서를 확인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2단계는 본인 정보조회에 대한 항목과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치면, 아래와 같이 현재 본인 예금주가 보유하고 있는 금융권의 계좌 목록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상세조회를 통하여 해당 계좌 내의 잔액 확인까지도 함께 알 수 있습니다. 이에 활동하지 않는 휴먼계좌는 이곳에서 해지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보험가입정보 조회

기본적으로 본인의 계좌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보셨을 것입니다. 이와 마찮가지로, 보험가입정보조회 서비스도 본인 명의의 보험에 대한 주민등록번호 및 공인인증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2단계도 마찮가지로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절차를 거치게 되며, 최종적인 확인을 위해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신용정보조회 이용 위임 동의

금융권 계좌조회 서비스와는 달리 중요한 신용정보들을 관리하는 기관에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다는 위임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쳐야 알 수 있습니다. 위임장은 현 위임동의일 시점으로부터 1년간은 재 동의를 구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열람을 해볼 수 있습니다. 위임자의 내용으로 본인의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참고할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하단의 본인 성명이 제대로 보이는지를 최종 체크 후에 동의를 하시면,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단지 일시적인 일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곳에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간을 여유롭게 두시고 타 사이트에서도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이용해보셔도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