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셔틀버스 노선 시간 알아보자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노선 시간 알아보자

겨울되고 눈이 오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길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눈썰매, 스키, 스노우보드, 스케이트 등 눈과 빙판에서 이루어지는 겨울 문화생활을 즐기는 기간입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발디파크를 자주 방문하실 것입니다. 이미 시즌 개장을 하였고, 초반이 지나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비발디파크는 서울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자가용이 없이도 편안히 갈 수 있습니다. 다만, 셔틀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들로 예약자들이 많을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내에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2017년도 시즌의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 노선 시간 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예약 이용방법

셔틀버스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최소 전날 오후 5시까지는 예약을 해줘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주말의 경우 이미 예약자가 발생하여 조기마감을 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됩니다. 예약에는 최대 대인 2명과 소인 3명까지 총 5인이 예약 가능합니다. 그리고 셔틀버스는 서울행 편도만 예약을 할 수도 있으며, 비발디파크 이용당일에 셔틀버스의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4차 주간노선 아침시간

비발디파크의 4차 주간노선은 2017년 12월 16일부터 2018년 2월 2일까지의 서울에서 출발하는 노선입니다. 출발하는 장소는 아침 6시10분을 기준으로 서강대, 목동, 사당, 강남, 노원, 일산, 안양, 분당, 은평, 인천, 안산, 군포, 수원, 김포, 광명, 의정부, 파주, 청라 지역에서 제각각 출발을 합니다. 각 출발지에서 4~5곳의 경유지를 거쳐가니 본인이 탑승할 노선 위치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셔틀버스 오전노선

오전 노선의 첫 출발지는 지역 노선마다 다르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 7시15분에 출발하는 인천2노선이 있으며, 7시45분에 출발하는 화성/수원노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7시50분 출발 노원노선이 있습니다. 그 뒤로8시에 출발노선은 홍대, 양주, 강남2, 대학노선입니다. 8시20분 출발 사당노선이며, 8시30분 출발 목동, 미사노선이고, 8시40분 출발 파주/일산, 불광노선입니다. 8시45분 출발 광명노선, 8시50분 출발 분당1, 분당2, 안산/군포노선, 9시10분 출발 인천1노선, 9시20분 출발 서강대, 안양노선, 그리고 마지막 10시 출발 종합운동장 노선이 있습니다.그리고 오후 노선 종합운동장, 서강대, 사당, 노원 행이 있지만, 이는 야간에 운영을 할 때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간개장 시 셔틀버스 시간

겨울이 시작이 되면,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야간개장을 할 것입니다. 오후 종일제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자정시간이 다가오기 전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마지막 시간대 목록입니다. 참고하시어 서울로 돌아오는데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밤샘스키 노선 정보도 있으니 하단의 카테고리 다른글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발디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