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딜리버리 신메뉴 가격 알아두자

kfc 딜리버리 신메뉴 가격 알아두자

세상에 치킨을 실어하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각종 브랜드들이 있지만, kfc 는 바삭함과 달콤함 그리고 매콤함까지 균형을 잘 이루어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회사를 다닐 때는 출퇴근 길에서 가까워 자주 사먹었었는데, 지금은 거리가 멀어져 버스를 타고 나가야지만 사먹을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kfc 딜리버시 서비스가 있으니 가끔씩은 사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kfc 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해 2017년 12월 이달까지의 kfc 딜리버리 신메뉴들과 일반 치킨과 버거메뉴 그리고 가격정보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제품 및 행사메뉴

현재 출시되어 있는 신제품으로는 해피만다린팩, 만다린치킨버켓, 만다린하프버켓, 만다린치킨 1조각 제품이 있습니다. 기본 해피만다린팩의 구성은 만다린4+핫크리스피4+코울슬로1+페트콜라1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메뉴의 총 열량은 3309kcal 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외의 제품들은 단품에 비하여 비교적 저렴한 행사품목으로 되어있는 것입니다. 또한, 배달주문을 하시는 분들은 9천원 이상의 제품을 선택해야 kfc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치킨세트

치킨세트에는 기본 만다린팩의 치킨이 4조각이 포함되어 있으며, 버켓메뉴에는 9조각, 하프버켓메뉴에는 5조각이 들어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치킨들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버켓메뉴 또는 세트메뉴를 시키면 2인이 먹기에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단, 식욕이 왕성하고, 많이 드시는 분들은 제외하겠습니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치킨 팩, 버켓, 세트 종류의 가격선이 1인세트 9천200원부터 최대가격 패밀리세트 3만4500원짜리 메뉴를 제외하고, 일반 버켓세트가 2만1900원까지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버거세트

버거세트의 종류에는 대표적으로 타워버거, 징거버거가 있습니다. 오랜기간동안 맛있었던 메뉴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은듯 합니다.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버거종류에도 당연히 좋아하실 것입니다.

스택 및 사이드

주메뉴가 아닌 사이드메뉴로는 조각들로 짜여진 제품들입니다. 주로 핫윙, 올쉐킷칠리, 비스켓, 에그타르트 메뉴들을 찾는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료메뉴는 기본적인 것들이기에 제외하였습니다. 참고로 음료의 가격은 1천900원이며, 페트콜라는 2천200원입니다.

치킨메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kfc 딜리버리 서비스 정보가 도움되었으면 합니다.